태그 : EPL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vs 볼유 30분전

라인업 떴습니다.vs 볼유 (앤필드)스타팅: 레이나, 켈리, 엔리케, 캐러거, 스크르텔, 루카스, 아담, 제라드, 다우닝, 카윗, 수아레즈서브: 도니, 벨라미, 캐롤, 헨더슨, 스피어링, 로빈슨, 아게르...제라드가 선발 복귀했음에도 아담이 선발 출장;;오히려 캐롤을 앉힌걸로 봐서 제라드가 세컨탑 위치에서 프리롤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아무렴 어때.쳐부수...

머지사이드 더비

시즌첫 더비전.전반 로드웰이 퇴장당하는 행운이 왔음에도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워낙 에버튼의 수비가 탄탄했고, 라인업 자체가 창의성을 기대하긴 힘들어경직된 전술로 일관. 믿음의 축구 by 달글리쉬야신이 강림한 하워드는 PK를 막아내는 등 미칠듯한 선방을 펼쳤고,더비전의 개쌍놈 깡펠라이니가 엄청나게 많이 뛰면서 공수 양면에서 대활...

아...

엉망이네.닭햄 원정에서 근래 보기 드문 대패.뭐 재대로 된것이 하나 없는 경기.왜 그렇게 빅클럽들이 모드리치를 데려오려고 눈독을 들이는지만 제대로 확인했네...아게르가 또 쓰러지며 이탈(...), 코야테스가 갑작스런 데뷔전을 치르게 되었고,현재 어떠한 창의성도 못보여주고 있는 아담은 이 경기에서 쓸데없는 반칙으로초반에 퇴장당하며 팀 패배의&nb...

참 잘했어요

[EPL 3R] 리버풀 3 : 1 볼튼라인업: 레이나, 켈리, 캐러거, 아게르, 엔리케, 헨더슨, 루카스, 아담, 다우닝, 수아레즈, 카윗서브: 도니, 스크르텔, 로빈슨, 쉘비, 스피어링, 캐롤, 막시골: 헨더슨, 스크르텔[아담], 아담[카윗]참 잘했어요ㅎㅎ좀 된 경기니까 걍 하일라이트 붙입니다;; 귀찮아서가 아니야#아스날... 정말 안습;;;...참고...

vs 안습날

[EPL 2R] 아스날 0 : 2 리버풀라인업: 레이나, 켈리, 엔리케, 아게르, 캐러거, 루카스, 아담, 헨더슨, 다우닝, 캐롤, 카윗서브: 도니, 플라나간, 스크르텔, 메이렐레스, 스피어링, 수아레즈, 막시골: 램지[고마워요OG], 수아레즈[메이렐레스]경기 소감을 한마디로 하면"평소 다투던 놈이 아픈 틈을 타 존내 패준 느낌"전력누...

개막장 아니, 개막전

[EPL 1R] 리버풀 1 : 1 선더랜드라인업/서브: 이전글에 있음ㅋ골: 수아레즈[다우닝]vs 번개땅 간단후기전반전우와 시발 짱이야 압도하네 올해는 우승이야 활동량 쩌네다우닝 존나 짱이고 루카스 포텐 폭발이네 수아레즈 존나 사랑해요캐롤 굳뜨 헨더슨 짱이삼 아담 좋구나 수비도 괜찮네올해는 기대해보자후반전아오 시발 망이네 밀리네 올해도 ...

개막전 라인업

vs 번개땅라인업: 레이나, 플라나간, 엔리케, 아게르, 캐러거, 루카스, 아담, 다우닝, 헨더슨, 수아레즈, 캐롤서브: 도니, 메이렐레스, 카윗, 스피어링, 은고그, 켈리, 로빈슨!!!아퀼라니 어디갔어!!! 설마...?!호오... 켈리 대신 플라노으아니?! 카윗 대신 헨더슨ㄷㄷㄷ파비우는 또(...) 부상이라고 합니다. 야임마수아레즈 닥치고 선...

드디어

올것이 왔군.오래 기다렸다. 드디어 시작이다.그동안 귀찮아서 리버풀 관련 포스팅을 거의 하지 않았었는데...프리시즌 동안 이적시장에서 몇년새 유래없는 리버풀답지 않은 빠르고 기민한 움직임으로제법 알차게 스쿼드를 보강하였다.그옛날 내가 이적시장 현황을 열심히 포스팅 할때는 조용하드만... 역시 관심을 꺼야돼.올시즌 리버풀의 행보를 예상해보면...이젠 그딴...

이게 또 이렇게 되나

우선 축하할 것부터 축하합시다.케니 달글리쉬 옹이 리버풀의 정식 감독이 되어 앞으로 3년간 리버풀을 이끌게 됩니다.선수들은 물론 서포터들에게도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거야 말할 것도 없고,만신창이가 된 팀을 맡아 단기간에 이 정도로 끌어올려준 공로도 크죠.앞이 깜깜하던 팀에게 미래를 제시하였으니, 다음 시즌을 기대해봅시다! YNWA그리고, 오...

가.. 갈수 있다!?

[EPL 36R] 풀럼 2 : 5 리버풀라인업: 레이나, 플라나간, 존슨, 캐러거, 스크르텔, 스피어링, 루카스, 메이렐레스, 카윗, 수아레즈, 막시서브: 굴라시, 키르기아코스, 윌슨, 콜, 쉘비, 폴센, 로빈슨골: 막시 헤트트맄ㅋ(?!), 카윗, 수아레즈[쉘비]더 이상 긴말 필요없음.다가올 토트넘과의 맞대결에서 승리한다면 사실상 유로파 확정.YNWA난...
1 2 3 4 5 6 7 8 9 10 다음